Skip Navigation

자신의 그림이 부족해 보여도 주저 말고 올려 지적을 받으세요. 배우러 왔으니 부족한것은 당연한 것이고 실제 그려보고 고민하는 그 과정이 매우 중요한 것입니다. 그리고 처음오셔서 글쓰기 권한이 없을 경우 출석부에 출석 1회 해주세요.

Jiyoung Tyranski 2011-03-31 15:54 조회 수 625 댓글 수 2 추천 수 0

제가 너무 많이 올려서 귀찮게 해드리는건 아닌가 싶네여 성격이 급해서리 ㅎㅎ;;

정육면체 생각보다 넘 힘들었어요 하나 그리는데 2시간정도 걸린거 같아요

두번째 꺼는 너무 어둡게 된 건가요? 제가 형태를 괜찮게 잡은 건지가 제일 궁금하네요 ^^;;

 

5.jpg 6.jpg


댓글 2

profile

6 copy2.jpg 6 copy.jpg

 

형태에서 둘중 덜 어색한 것이 아래쪽인데 투시와 균형이 약간씩 아쉽네요.

 

정육면체인데 아래위로 좀 눌린듯한 형태인데 수정을 한다면 위 두가지 방법이 있겠죠.

 

그리고 톤이 배우는 단계에서는 밝은것보다 어두워 지는 것이 낫습니다.

적정수준보다 더 톤이 들어간다는 것은 조심조심 실패를 두려워 하면서 하는 자세보다는 해보고 "아니구나"라고 느끼는 것이 발전이 훨신 빠릅니다.

 

톤은 크게 방향성이 잘못된 곳은 없는데 형태 외곽선이 진하게 남아 면으로만 느껴지지 못하고 튀어 버렸습니다.

만약 형태를 잡는 단계에서 진하게 한것이라면 지우개로 톤을 좀 빼주고 명암 처리를 하십시오.

 

 

처음 하신것 치고는 잘 하셨는데 다음에는 형태에 좀더 신경을 써주세요. 형태를 대략 잡고 자리에서 일어나 뒤에서 바라보면서 형태를 검증을 여러번 반복해서 어색한 부분이 없도록 해주시는 습관이 필요 합니다.

 

 

 

수고 하셨구요. 제출하신 과제물이 진하게 톤이 들어가서 수정 보다는 다시 그리는 것이 나을듯 하네요.

 

 

No profile

네 답변 감사합니다 형태 잡는게 쉽지 않더라구여 2시간 걸렸다면 말 다했져 뭐 ㅜㅜ 다시 한번 해 볼게여...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공지 스마트폰으로 과제 올리는 법 2 WONART 2014-11-12 8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