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그림이 부족해 보여도 주저 말고 올려 지적을 받으세요. 배우러 왔으니 부족한것은 당연한 것이고 실제 그려보고 고민하는 그 과정이 매우 중요한 것입니다. 그리고 처음오셔서 글쓰기 권한이 없을 경우 출석부에 출석 1회 해주세요.
시점을 높게 잡아 정육면체의 윗면이 많이 노출이 되도록 형태를 잡으셨네요.
처음치고는 크게 어색함이 없이 형태가 나왔는데 시점이 높을때는 아랫부분으로 갈수록 점점더 좁아지게 형태를 잡으면 좀더 입체감이 더 날것같습니다.
다음으로 톤은 보이는 세개의 면이 각각의 빛에의한 명암으로 윗면이 가장 밝고 왼쪽면이 중간 그늘진 오른쪽면은 가장 어두운 면이 됩니다.
이렇게 톤처리에서 아쉬운점을 몇가지 들자면 왼쪽면이 좀 어두워 진것과 가장어두운면의 톤처리가 밑톤이 충분치 않아 밀도감이 부족해 보이고 톤도 좀더 올려서 왼쪽면과 톤차이를 더 줬으면 합니다.
그리고 그림자도 더 다듬어야 할것 같구요. 그림자진 부분 바닥과의 경계선이 너무 도드라져 보입니다.
살짝만 잡아주고 그림자따로 어두운면 따로 톤을 넣기 보다는 긴선으로 그림자와 같이 깔아주는 선도 있으면 더 자연 스러운 표현이 될겁니다.
수고 많으셨구요~ 좀더 수정해서 올려 주시는데 형태는 거의 수정하시지 마시고 명암 톤위주로 수정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