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자신의 그림이 부족해 보여도 주저 말고 올려 지적을 받으세요. 배우러 왔으니 부족한것은 당연한 것이고 실제 그려보고 고민하는 그 과정이 매우 중요한 것입니다. 그리고 처음오셔서 글쓰기 권한이 없을 경우 출석부에 출석 1회 해주세요.

190탄 2011-08-25 21:31 조회 수 491 댓글 수 4 추천 수 0

20110825213038.jpg : 구

다시 그렸지만 영 안되네요

댓글 4

profile

darkline.jpg


다크라인의 방향이 많이 어긋 낫네요.


다크라인은 뒤에서 모는 소와 같습니다. 

소가 어디로 가는지 잘보고 원하는 방향으로 몰아 줘야 하는데 왼쪽으로 치우치면 왼쪽 허벅지를 쳐 줘야 하고 오른쪽으로 치우치면 오른쪽 허벅지를 쳐 줘야 하죠. 


그리고 너무 세게 때리면 뛰어가버리고 어디로 튈지 모르는겁니다.


마찬가지로 어디로 가는지 보면서 조금씩 조절을 해가면서 톤을 쌓아 올려 줘야 하는거죠. 



의자를 두개 준비해서 하나는 그림 그리는 자리에서 그리고 하나는 멀찌감치 3미터 뒤에 두고 그리는 시간 반 뒤에 앉아서 그림이 어떻게 되어 가는지 보는 여유를 가지는 시간 반 이렇게 시간을 안배 해서 그려 보세요.






그리고 톤을 점점 힘을 주거나 빼서 그러데이션되는 테크닉도 써보세요. 영상에서 보다는 긴선을 활용하여 그러데이션 처리로 밝은 부분과 중간톤 부분을 자연스러우면서 효율적으로 표현해 낼수 있습니다. 응용해서 구를 그리는데 활용 해보세요.


profile

샘 동영상 안보여요. 저번것도 안보이네요.

profile

동영상이 보이지 않으신다니.... 혹시 소프트웨어를 오래된 것을 쓰시는 것은 아닌가 생각이 드는군요.


http://campaign.naver.com/goodbye-ie6


위 주소로 방문하셔서 위험이라고 뜨면 업그래이드 해주세요.


mp10.gif


미디어 플레이어도 위 배너 클릭하면 파일 다운로드 되니 그것도 설치 해보시구요.. 


이미지로도 내용 전달은 되지만 너무 오래된 소프트웨어는 여러가지 문제점이 있으니 업그래이드 하시길 권장합니다~*

profile

sgd.jpg


위 이미지 긋는 동영상인데 점점 힘을 빼거나 점점 힘을 주거나 해서 선을 쓰는 테크닉입니다. 

이것을 활용 해보십시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공지 스마트폰으로 과제 올리는 법 2 WONART 2014-11-12 8325